플스5 독점작 2023 리스트, 참고 하셔서 자기 취향을 찾아 보세요!

플스5 독점작 2023 리스트 사진

숫자 붙이기 숨기기
1 플스5 독점작 2023 리스트 및 신규 타이틀

안녕하세요. 2023년 PlayStation 5는 “Ratchet Series”를 포함하여 여러 독점 타이틀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플스5 독점작 2023 리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에 게재된 타이틀은 발매 당시 플스5 독점작 리스트이며, 일부는 기간 한정 독점 타이틀입니다.

플스5 독점작 2023 리스트 및 신규 타이틀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장르 액션, 액션 RPG, 어드벤처
출시 예정일 2024년 2월 29일
CERO 등급 검토 중
지원되는 하드웨어 PS5 시리즈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FINAL FANTASY VII REMAKE 프로젝트 트릴로지의 두 번째 작품이 공개되었습니다
  2. 원작을 바탕으로 한 작품 ‘망각의 도시’까지 독창적인 요소를 가미한 작품
  3. 전투는 조화로운 움직임과 새로운 캐릭터로 진화했습니다

FINAL FANTASY VII REMAKE 프로젝트 트릴로지의 두 번째 작품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는 1997년에 출시된 FINAL FANTASY VII.의 리메이크작입니다.

‘망각의 도시’까지의 원작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요소로 그려져 있다.

광활한 세계를 가로지르는 무료 모험

마법의 도시 미드가르를 탈출한 클라우드와 친구들은 황야로 여행을 떠납니다.

친숙한 초코보와 함께 초원을 운전하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장소를 탐험하면서 새로운 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세계는 여러 세계 영역으로 나뉘며 각 세계마다 다른 탐험과 플레이 경험이 있어 자유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투는 조화로운 움직임과 새로운 캐릭터로 진화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게임의 가장 큰 포인트는 액션과 전략을 결합한 전투!

캐릭터의 협동 액션과 협동 능력이 새롭게 추가되어 배틀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클라우드, 세피로스, 잭스의 새로운 이야기

FINAL FANTASY VII REMAKE의 이야기는 운명의 벽을 넘어 미지의 여정의 시작부터 다시 그려집니다.

과거에 “FINAL FANTASY VII.”를 즐겼던 플레이어도 이 타이틀에 중독될 것입니다!

아바타 : 판도라의 국경

장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RPG, 슈팅
출시 예정일 2023년 12월 7일
CERO 등급 검토 중
지원되는 하드웨어 PS5, 엑스박스 X/S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영화 ‘아바타’ 이후 15년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2. 판도라의 서쪽 국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 월드 게임!
  3. 플레이어는 Na’vi의 역할을 맡아 다른 부족과 팀을 이루어 RDA로부터 Pandora를 보호합니다!
  4. 차세대 게임기의 스펙을 마음껏 살린 명작!

영화 ‘아바타’ 이후 15년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아바타 : 판도라의 국경는 영화 아바타의 세계로부터 15년 후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민간 군사 회사인 RDA에 납치되어 자란 나비족의 역할을 맡아 판도라의 서쪽 국경에서 교육 위원회에 맞서게 됩니다.

판도라의 서쪽 국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바타 : 판도라의 국경플레이어인 당신은 두 세계의 아이인 Na’vi로 태어나 민간 군사 회사인 RDA에서 자랍니다.

납치 후 15년 후, 플레이어는 자유를 찾고, 새로운 나비족 부족을 만나고, 그들의 방식을 배우고, 그들과 협력하여 RDA로부터 판도라를 보호하게 됩니다.

차세대 게임기의 스펙을 마음껏 살린 명작!

아바타 : 판도라의 국경는 제작사인 Lightstorm Entertainment 및 Disney와 협력하여 차세대 콘솔의 성능을 극대화한 걸작입니다.

PS5의 고성능을 마음껏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장르 오픈 월드, 액션, RPG
출시 예정일 2023년 10월 20일
CERO 등급 검토 중 TBD
지원되는 하드웨어 PS5 시리즈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피터와 마일즈가 등장하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최신작!
  2. 베놈의 위협 직전의 뉴욕을 배경으로 합니다
  3. 맵은 이전 게임보다 약 두 배 더 큽니다!

피터와 마일즈가 등장하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최신작!

마블 스파이더맨 2전작인 Marvel’s Spider-Man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최신 정식 속편입니다!

이 게임에는 Peter와 Miles 사이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베놈의 위협 직전의 뉴욕을 배경으로 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전작과 마찬가지로 뉴욕의 거리를 배경으로 합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인기 있는 ‘베놈’의 위협으로부터 뉴욕을 지키는 이야기다.

맵은 이전 게임보다 약 두 배 더 큽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이 게임의 가장 좋은 점은 이전 게임보다 거의 두 배나 큰 오픈 월드 맵입니다!

Peter와 Miles는 언제든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도시 곳곳에 흩어져 있는 특수 효과를 해결하면서, 자유로운 탐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파이널 판타지 XVI (파이널 판타지 16)

장르 롤플레잉, 어드벤처
출시 예정일 2023년 6월 22일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최신 Final Fantasy 타이틀을 이제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전쟁의 불길 속에서 조국과 형제를 잃은 주인공 클라이브 로스필드는 죽어가는 황혼의 세계에서 가혹한 운명에 직면합니다!
  3. 시리즈 최초의 본격적인 액션 RPG!

최신 Final Fantasy 타이틀을 이제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VI (파이널 판타지 16)말할 필요도 없이, 이 게임은 잘 알려진 국민 RPG의 최신작입니다.

곧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최초의 본격적인 액션 RPG!

가장 큰 포인트는 이것이 시리즈 최초의 본격적인 액션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압도적인 그래픽으로 PS5의 성능으로 실현된 거대한 스케일의 주인공 클라이브의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과 소환된 짐승들의 격돌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팬은 물론 모든 게임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PS5 소프트 독점 타이틀 신 게임|액션 RPG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CERO Z]

장르 액션 어드벤처
출시 예정일 2022년 11월 9일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2018년 갓 오브 워의 속편이 찾아왔습니다!
  2.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강력한 적과의 전투가 점점 더 강력해집니다!
  3. 광활한 아홉 왕국을 여행하자!

2018년 갓 오브 워의 속편이 찾아왔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2018년에 출시된 God of War의 속편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라그나로크가 다가오면서 세상이 끝난다고 하고,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는 진실과 동맹을 찾기 위해 신화 속 세계를 여행합니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강력한 적과의 전투가 점점 더 강력해집니다!

가장 큰 매력은 스파르타의 전쟁의 신 “크레토스”의 생생한 액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전작에서는 조연을 맡은 아들 「아트레우스」도 활과 피지컬을 구사한 전투 파트를 추가했다.

광활한 아홉 왕국 탐험

세상의 종말을 가져온다는 라그나로크가 다가오면서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진실과 동맹을 찾아 신화 속 세계를 여행하는 모습을 그린 영화다.

분열된 아홉 왕국을 배경으로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가 변하기 시작합니다.

자신의 삶일까, 아니면 아홉 세계의 평화일까? 아스가르드의 적대 세력이 힘을 합쳐 운명을 거스르는 선택을 강요받습니다.

아홉 왕국의 생존에 관한 장대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악마의 영혼

점원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출시일 2020.11.12
연령대 17세 이상
장르 액션 RPG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1. Demon’s Souls 시리즈의 팬
  2. 즉사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고 싶은 분
  3. 전 세계의 친구 또는 플레이어와 온라인 멀티를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

2009년 2월 5일 PS3 게임 소프트웨어로 출시되어 게이머들을 뒤흔들었다.악마의 영혼게임의 완전한 리메이크가 될 것입니다.

이 작품은 “악마의 영혼」는 「소울 시리즈」의 원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죽어서 배우는 「데스 게임」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본작의 배경은 북부의 강국 「볼레타리아」.

볼레타리아 왕국의 왕 올랜드는 힘을 찾아 고대 짐승을 깨웠고, 그 결과 무색의 “짙은 안개”와 사람들에게서 훔친 “영혼”을 흡수하는 사악한 악마가 탄생했습니다.

이야기는 주인공이 짙은 안개와 악마에 의해 파괴되고 있는 볼레타리아의 나라를 구하기 위해 일어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도중에 적을 물리쳐 얻은 “소울”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각 스테이지에서 보스를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전투는 무기를 사용한 근접 공격부터 활과 마법을 사용한 장거리 공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는 멀리 있는 친구와 함께 스테이지 정복에 도전할 수 있는 협동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혼자서 스테이지를 완료할 수 없다면 멀티플레이어로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PS3 특유의 높은 사양으로 PS5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영상미와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출시일 2021년 6월 10일
장르 액션 RPG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PS5 버전에서는 조명, 질감, 배경 등의 표현력이 향상되었습니다!
  2. 유피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새로운 에피소드 등 새로운 요소도 추가되었습니다!
  3. 게임 속의 한 장면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모드’를 탑재!

FFVII 리메이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Yuffie Arc”가 추가되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는 2020년에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인터미션인 “유피 아크”가 추가되었습니다.

PS5의 사양에 따라 높은 이미지 품질과 높은 프레임 속도.

또한 게임 내 장면을 찍을 수 있는 ‘사진 모드’가 추가되어 모험의 기록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유피 에디션 외에도 미니 게임 ‘콘도르 포트’와 ‘신라 배틀 시뮬레이터’에 ‘숨겨진 보스’와 싸울 수 있는 등 도전적인 요소가 추가됐다.

본편과 함께 충분한 볼륨이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를 마스터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갓폴

점원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출시일 2020.11.12
연령대 15세 이상
장르 액션 RPG 라우터 슬래셔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짜릿한 전투!
  2. 전리품에서 강력한 장비를 수집할 수 있는 완전한 해킹 요소가 있습니다!
  3. 친구들과 함께 멀티 엘리먼트 플레이!

「갓폴」는 PS5 콘솔과 동시에 발매된 런칭 타이틀입니다!

3인칭 시점의 완전히 새로운 액션 RPG입니다.

「갓폴는 추방 위기에 처한 아페리온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Vailer Plate라는 전설적인 갑옷을 입은 Velorian Knight의 역할을 맡아 위험한 상황에서 Aperion을 구해야 합니다➖.

모험을 진행하고, 온갖 미션을 성공시키면,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는 무기를 획득하게 됩니다.

등장하는 무기는 5종류가 있습니다.

  1. “롱소드”
  2. “장대 무기”
  3. “워해머”
  4. “대검”
  5. “듀얼 블레이드”

무기의 종류에 따라 전투 액션이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투적인 면은 공략을 중시한 상쾌하고 세련된 액션으로,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만들어져 있다.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기술을 배워 캐릭터를 성장시키세요.

또한, 전설적인 베일러 플레이트 갑옷의 힘을 잠금 해제하여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여 강력한 적과의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처음부터 끝까지 게임 전반에 걸쳐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수가 바뀌면 적 캐릭터의 공격 패턴이 바뀌기 때문에 혼자 플레이하는 것과는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PS5 소프트웨어 독점 타이틀 신 게임 |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장르 액션 RPG, 오픈 월드
출시일
2022년 2월 18일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파괴의 땅을 다시 비추다” 수수께끼의 새로운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금단의 땅을 배경으로!
  2. 머나먼 땅, 새로운 적, 풍부한 문화, 매혹적인 캐릭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3. 수집한 부품으로 만든 무기, 장비, 함정을 사용하여 거대한 기계 짐승과 그들을 조종하는 인간에 맞서 전략적인 전투를 벌이세요!

문명 붕괴의 미스터리를 쫓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문명이 붕괴된 먼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한다. 수렵과 채집으로 살아가는 인간은 거대한 생물과 기계 짐승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주인공 에일로이는 생명체가 속속 멸종하고 있는 지구의 미스터리를 탐험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이 게임에서는 탐험 영역이 더욱 확장되어 수중 탐험도 가능합니다. 악어를 닮은 기계 짐승과 다양한 해양 생물이 헤엄치며 놀라운 PS5 그래픽으로 아름답고 장엄한 세계를 만듭니다.

PS5 로딩 속도의 극적인 향상 덕분에 이 게임을 통해 미국 서부를 재현한 오픈 월드를 원활하게(로딩 시간 없음) 탐험할 수 있습니다.

기계 짐승을 해킹하고 탈것을 타고 새로운 지역을 돌아다닙니다.

PS4 버전을 구입하신 분은 PS5 버전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직 PS5를 가지고 있지 않은 플레이어도 안심입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점원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출시일 2020.11.12
연령대 15세 이상
장르 오픈 월드, 액션, RPG
플레이어 수: 오프라인 1인
플레이어 수: 온라인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1. 스파이더맨과 마블 코믹스의 세계를 좋아하는 사람
  2. 상쾌하고 세련된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
  3. 오픈 월드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2018년 9월 7일 PS4로 출시된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이야기는 이전 게임의 사건이 일어난 지 1년 후인 겨울에 진행됩니다.

이야기는 영화의 주인공 마일즈 모랄레스가 맨해튼 북부의 할렘 지역으로 이사하여 새로운 삶을 살면서 시작됩니다.

전작의 주인공 피터 파커(스파이더맨)에게 맡기면 또 다른 스파이더맨이 되어 뉴욕시를 위험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 타이틀은 뉴욕시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마일즈가 살고 있는 뉴욕의 눈 덮인 거리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을 정도로 현실적이다.

새로운 스파이더맨인 마일즈는 피터 파커로부터 다양한 능력을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일즈는 생체 전기를 생성하는 “베놈 블래스트”를 제어합니다.

또한, 은밀한 작전을 수행할 때 필요한 위장과 같은 새로운 능력을 사용하여 적과의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미줄을 벽에 붙이고 돌아다니는 친숙한 ‘거미줄 그네’와 거미줄 휘두르기 후의 곡예 동작도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스토리는 이 게임만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도 즐길 수 있습니다.PS5 소프트웨어 독점 타이틀 신 게임 | 액션 게임

리빗! 대모험

점원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출시일 2020.11.12
연령대 모든 연령대
장르 3D 액션
플레이어 수: 오프라인 1 명에서 4 명
플레이어 수: 온라인 2 명에서 4 명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1. 가족이나 친구와 멀티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
  2. 어른부터 아이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는 분
  3. 쉬운 조작으로 즐길 수있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

이 작품은 “리틀빅플래닛시리즈의 유명 캐릭터 “Ribbits”가 주인공인 3D 액션 게임입니다.

이야기는 혼돈과 공포에서 태어난 벡스가 크래프트 세계를 엉망으로 만들기 위해 리빗의 친구들을 데려가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모험은 눈 덮인 산과 정글, 해저 왕국 및 우주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액션과 파워업을 최대한 활용하여 스릴 넘치는 스테이지를 정복하세요.

리틀빅플래닛최대 4인 협동 멀티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멀티플레이어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리서 가족이나 친구와 놀 수 있습니다.

또, 멀티 밖에 할 수 없는 스테이지도 있고, 리플레이 가능한 요소도 많은 것도 포인트입니다.

이것은 팝적이고 유머러스한 세계관을 가진 PS5의 몇 안 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PS5 게임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확인해야 합니다.파괴 올스타즈

점원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출시일 2021.2.2
연령대 모든 연령대
장르 드라이빙 레이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1. 자동차 파괴 게임이라는 독특한 게임을하고 싶은 분
  2. 스피드감과 상쾌감을 요구하시는 분
  3. 지옥에서 온라인 대전을하고 싶은 분

「스타」가 머신으로 날뛰다!

군중은 비명을 지르고, 엔진은 굉음을 내고, 강철은 충돌합니다.

글로벌 드라이빙 이벤트 「디스트럭션 올스타즈」가 시작되었습니다!

혼자 또는 팀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외에도 여러 올스타의 스토리를 싱글 플레이어로만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규칙을 선택하고 라이벌과 경쟁하세요!

챌린지를 완료하고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여 올스타 코인을 획득하세요!

올스타 코인을 사용하여 올스타의 외형을 바꾸는 커스터마이징을 잠금 해제하세요.

이 작품의 매력은 올스타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자신 만의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스5 독점작 2023 리스트 사진

 

PS5 소프트웨어 전용 타이틀 신 게임|FPS/TPS

리터널

출시일 2021년 4월 30일
장르 증권 시세 표시기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끊임없이 변화하는 신비한 행성에 불시착한 Selene은 번성하는 문명의 흔적이 있는 황무지를 탐험하고 탈출구를 찾습니다
  2. 아무도 없는 세상에서 그녀는 목숨을 걸고 싸우고, 매번 부활하여 다시 여정을 시작할 운명입니다
  3. 게임이 끝날 때마다 세계가 바뀌고 사용 가능한 장비도 바뀌는 끊임없는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대규모 TPS 액션 게임

리터널“는 반복되는 죽음의 루프에 갇힌 “셀린”을 주인공으로 하는 TPS 게임입니다.

불시착한 위험한 행성 ‘아트로포스’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고, 무기를 마스터하면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액션뿐만 아니라 기억의 파편을 찾고 루프의 수수께끼를 푸는 풍부한 스토리.리터널큰 매력이되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루프의 시작 부분으로 돌아가게 되지만, 게임에는 매번 세계와 장비의 모습이 바뀌는 로그라이크 시스템이 있습니다.

도전적이고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Selene이 처음부터 가지고 있던 무기는 물론, “Atropos” 행성에서 발견한 무기와 그녀가 직접 만든 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에는 다양한 발사 모드가 있으며 DualSense 컨트롤러로 구동되는 트리거 버튼에서 손가락을 떼지 않고도 무기 발사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을 탑재한 PS5의 고유한 기능을 활용하여 컨트롤러의 진동을 통해 전투 피드백이 플레이어에게 전달됩니다. 또한 초고속 SSD를 탑재하여 매우 빠르게 로드됩니다.

래칫 앤 클랭크 패러렐 트러블

점원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출시 예정일 2021.6.11
연령대 12세 이상
장르 행동
플레이어 수: 오프라인 1인
플레이어 수: 온라인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1. 라체쿠라를 좋아하는 사람
  2. PS5 기술을 살린 최신 액션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
  3. 화려한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

라쳇 앤 클랭크(Ratchet & Clank) 시리즈로 알려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라쳄클라(Ratchekla)”를 이제 PS5에서 만나보세요!

주인공 라쳇과 로봇 크랭크 외에도 이 게임에는 많은 새로운 친구들이 있습니다.

다른 차원의 은하계의 새로운 무대에서 친구들과 함께 화려한 모험을 시작합시다!

이 타이틀은 PS5에서만 표현할 수 있는 평행감과 현장감 있는 움직임을 재현한 고화질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압도적인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스트 피스톨과 셔터 폭탄 등 화려한 무기를 사용한 전투는 게임을 더욱 북돋울 것입니다.

PS5에서 최신 기술을 살린 액션 게임을 하고 싶은 분은 꼭 플레이해 보세요.

플스5 독점작 리스트 신 게임|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 7

출시일 2022년 3월 4일
장르 레이싱 시뮬레이션
이 게임의 추천 포인트!
  1. 시리즈의 25년 역사로 만들어진 최고의 실제 운전 시뮬레이터를 경험하세요
  2. 비교할 수 없는 디테일로 재창조된 클래식 자동차와 최첨단 슈퍼카를 포함한 420종 이상의 자동차
  3. 대망의 “GT 모드 캠페인 모드”가 돌아왔습니다!

자동차 시뮬레이션의 기원과 정점

그란 투리스모 7」는 레이싱뿐만 아니라 개조, 촬영, 세차, 자동차에 관련된 라이프 스타일 자체를 즐기는 것으로, 레이싱 게임의 틀을 넘은 매력이 가득합니다.

이 작품에는 그 즐거움의 원점으로 돌아가는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캠페인 모드에서는 ‘그란 투리스모 4’ 이후 처음으로 마을 맵이 돌아왔습니다!

지도에 표시된 자동차 제조사와 레이스 트랙을 선택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이싱의 매력도 한층 더 진화했습니다. 듀얼 센스 컨트롤러의 “어댑티브 트리거” 기능을 사용하여 진동 피드백으로 각 차종의 가속 페달과 브레이크 편안함의 차이를 재현한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도로의 미세한 울퉁불퉁함으로 인한 타이어의 진동도 듀얼 센스 컨트롤러에서 사실적으로 전달됩니다.

레이스 중 장면은 실사와 거의 구별할 수 없을 정도로 사실적으로 진화했습니다.

햇빛의 반사와 코스에서 춤을 추는 모습까지 재현되어 레이스 장소로 안내합니다.

PS5 소프트 전용 타이틀 신 게임|기타

아스트로 플레이룸

PS5를 구매하자마자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플랫포머 액션 게임입니다.

그래픽이 아름다우며 새로운 Dualsense 컨트롤러의 기능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어 햅틱 피드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 만졌을 때 새로운 차원의 진동감에 감동합니다.

아스트로라고 하면 2018년에 PS4로 발매된 VR 게임이 떠오르지만, 이 속편, 이 게임은 VR이 아니라 노멀 게임이다.

PS5 | 압도적인 SPEC 설명

PS5란?

PS5(Playstation 5)는 5년 2020월 11일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SIE)에서 최신 PlayStation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토리지용 SSD

PS4에서 사용한 스토리지는 HDD였지만 PS5에서 스토리지는 초고속 전용 설계 SSD로 변경되었습니다.

그 결과, 로딩 시간이 압도적으로 빨라져, 처리 작업이 필요한 소프트웨어에서도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지털 에디션”의 두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PS5 모델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모델에는 패키지판과 다운로드판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PS5 스탠다드 모델’과 다운로드판만 대응하는 ‘PS5 디지털 에디션’의 2종류가 있으므로, 구입 시 각각의 특징을 이해해야 한다.

모델 플레이 가능한 소프트웨어
PS5 스탠다드 모델 60,478 엔 패키지 버전, 다운로드 버전
PS5 디지털 에디션 49,478 엔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만

디스크 버전을 재생하려면 “표준 모델”을 선택하십시오.

PS5 기능 요약

PS5에는 5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PS5 기능 요약
  1. 처리 속도가 압도적으로 빠릅니다.
  2. 놀라운 비디오(그래픽) 성능
  3. 디스크 드라이브의 가용성
  4.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기능을 통해 거의 모든 PS4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더 많은 온라인 기능!

각각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특징 1 : 빠른 처리 속도

PS5는 압도적으로 빠른 로딩 속도가 특징입니다.
특별히 설계된 초고속 SSD는 로딩 시간을 줄이고 약 2.0초 만에 27GB의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처리 성능은 PS4의 100 배이며, 처리 성능이 필요한 오픈 월드 게임을 쾌적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능 2: 놀라운 비디오(그래픽) 성능

PS5는 CPU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빛이 물체에 개별적으로 부딪히는 방식을 물리적으로 시뮬레이션하여 그림자와 반사를 마치 현실 세계와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레임 속도는 이제 초당 1개의 이미지(120fps)를 묘사할 수 있어 이전보다 더 부드러운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4K/8K TV 출력을 지원하며 향후 라인업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능 3: 디스크 드라이브의 존재 또는 부재

PS5에는 두 가지 주요 모델이 있습니다.

첫 번째 모델은 Ultra HD Blu-ray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는 “표준 모델”입니다.

두 번째 모델은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디지털 에디션 모델”입니다.

디지털 에디션 모델은 소프트웨어의 실물 버전(디스크 버전)을 재생할 수 없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 Store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버전으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목적에 맞는 PS5 모델을 선택해야 합니다.

기능 4: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기능

공식 PlayStation 블로그의 발표에 따르면 PS5는 PS4와 하위 호환되며 현재 4000,4개 이상의 타이틀이 있는 PS99 게임 소프트웨어의 <>% 이상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 패키지판에는 PS5에 디스크를 삽입하는 것으로, PS5용 다운로드판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PS5용으로 업데이트하면 그래픽 성능 향상, 로딩 속도 향상, 안정적인 프레임 속도 등 게임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온라인 기능

PS5에는 더 많은 온라인 기능이 있습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 플레이 중 원활하게 음성 채팅에 참여
  2. 컨트롤러의 내장 마이크를 사용하여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중 괴롭힘을 신고할 수 있으므로 부모는 자녀가 안심하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글 더보기

플스5 독점작은 여러분의 게임 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것 입니다. 소개해 드린 다양한 플스5 독점작 리스트를 참고 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게임을 찾아보세요.